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도 블로그에 광고 붙였다..!

320x100
320x100

 

 

 

회사 일이 바빠서 블로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 했었는데

그래도 평일에 평균적으로 300명이나 되는 분들이 방문해시더라.

도움이 되었다는 댓글도 달리고..

'그래 내가 머리 깨가며 공부한 내용들 정리하면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던 과거를 생각하며.. 정신차리고 틈틈히 정리해나가려고 한다.

 

그러면서 동시에 광고도 붙였다ㅎ

많은 수입이 발생하진 않겠지만 글을 계속 쓰다보면 방문자 수도 올라갈거고...

그러면 수입도 조금씩 오를거고 그러면 연말에 고기 썰러 한 번은 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나도 가독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광고를 넣어봐야겠다.

 

 


광고 한 번 보고 갈 수 있잖아?

728x90

이런 느낌으로ㅎㅎㅎ

 


 

 

 

지금은 AdFit / AdSense 연동했고,

연동하고서는 일시적으로 광고가 떴다 말다 하던데 지금은 안정적으로 잘 뜨는 것 같다.

첫 수입은 AdFit에서 450원ㅋㅋㅋ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인 것 같다.

노출도 노출인데, 노출이 클릭으로 넘어가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던데ㅎㅎㅎ 잘 부탁해봐야겠다.

AdFit보다는 AdSense에서 더 많은 수익이 발생한다는 말도 있어 우선 두 개 다 달아 놓고 비교실험도 해봐야겠다ㅎㅎ